"저 결혼합니다"…조수빈 아나운서, 팬카페에 공식 발표
  • 이현경 기자
  • 입력: 2010.12.21 13:36 / 수정: 2010.12.21 13:36

[ 이현경기자] KBS 조수빈 아나운서가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조수빈 아나운서는 21일 정오 경 자신의 팬 카페 '알럽 수빈'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본인의 입으로는 최초로 결혼 사실을 공개한 것. 지난 11월 "좋은 일이 있으면 정식 발표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셈이다.

조수빈 아나운서는 트위터를 통해서도 "제가 1월 15일 제주에서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의 일생에 가장 중요한 순간인만큼 축복해 주시길 조심히 부탁드립니다"라며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결혼식을 서울이 아닌 제주에서 치루는 것은 조 아나운서의 고향이기 때문. 자신이 나고 자란 곳에서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만 초청해 조촐하게 올리고 싶다는 것이 예비부부의 바람인 것으로 전해졌다.

빠른 결혼 결정에 대한 확신도 드러냈다. 조 아나운서는 "색안경 끼고 보시는 분도 있겠지만 적어도 저희 둘에게 만큼은 사랑할 수 밖에 없던 중요한 순간들이 있었습니다"라며 예비 신랑에 대한 강한 신뢰감과 애정을 표시했다.

한편 조수빈 아나운서의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 중인 회사원이다. 지난 8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해 왔으며 5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사회와 축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글=이현경기자, 사진제공=KBS>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