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언더커버 미쓰홍' 불참…컨디션 난조로 병원 行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6.01.12 14:12 / 수정: 2026.01.12 14:12
소속사 "새벽 건강상 이유로 병원 진료…안정 취하는 중"
제작발표회 돌연 불참…박경림 "빠른 쾌유 빌어"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에 출연하는 배우 고경표가 컨디션 난조로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에 출연하는 배우 고경표가 컨디션 난조로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고경표가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급하게 불참 소식을 알렸다.

고경표는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링크 2층 더링크홀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이날 MC 박경림은 "제작발표회에 앞서 고경표 씨가 이날 컨디션 난조로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며 "오늘 제작발표회는 고경표를 제외한 박신혜 하윤경 조한결만 참석한다"고 알렸다.

이어 "아울러 고경표 씨의 빠른 쾌유를 빈다"고 덧붙였다.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역시 "고경표가 오늘 새벽 건강상 이유로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았다"며 "현재는 증상이 호전돼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경표가 출연하는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을 쫓기 위해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고경표는 극 중 오직 숫자만 믿는 냉철한 경영 컨설턴트이자 한민증권의 신임 대표 신정우로 변신한다. 1990년대 금융인 특유의 카리스마를 재해석하며 박신혜와 유쾌한 오피스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오는 17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