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최초 공개
  • 박지윤 기자
  • 입력: 2025.10.31 10:09 / 수정: 2025.10.31 10:09
지난해 11월 직접 출산 소식 알려
모델 겸 방송인 문가비가 정우성의 혼외자로 알려진 자신의 아들을 공개했다. /문가비 소셜미디어
모델 겸 방송인 문가비가 정우성의 혼외자로 알려진 자신의 아들을 공개했다. /문가비 소셜미디어

[더팩트|박지윤 기자] 모델 겸 방송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문가비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자신의 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아이와 함께 잔디밭이나 모래에 앉아 있는가 하면 같은 색상으로 옷을 맞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문가비가 공개한 아들은 정우성의 혼외자다. 그는 지난해 11월 소셜미디어를 통해 출산 소식을 직접 전했고 이후 아이의 친부가 정우성으로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났고 2023년 6월 문가비가 임신한 것. 당시 정우성 소속사는 "문가비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한 아이가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 아이 양육 방식에 대해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정우성도 제45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해 "저에게 사랑과 기대를 보내주셨던 모든 분께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모든 질책은 제가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하겠다"고 직접 언급했다.

이후 정우성은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으나 지난 8월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보도가 나오며 또 한 번 사생활과 관련된 이슈로 화제를 모았다. 다만 소속사는 "사적인 부분이라 회사 차원의 공식 입장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개인사와 관련한 과도한 관심과 추측은 자제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하며 모델로 데뷔한 문가비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주목받았고 '고등학생 간지대회'와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