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함은정, '전독시' 김병우 감독과 11월 결혼
  • 최현정 기자
  • 입력: 2025.10.16 17:16 / 수정: 2025.10.16 17:16
걸그룹 티아라 출신으로 큰 인기 누려
11월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 진행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과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김병우 감독이 11월 결혼한다./더팩트DB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과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김병우 감독이 11월 결혼한다./더팩트DB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김병우 영화 감독과 결혼한다.

소속사 마스크 스튜디오는 16일 "함은정이 11월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1999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함은정은 2009년 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가요계에도 정식 데뷔했다.

특히 함은정은 티아라로 활동할 당시 'Bo Peep Bo Peep(보핍 보핍), 'Lovey-Dovey(러비-더비)', 'Sexy Love(섹시 러브)', 'Roly-Poly(롤리-폴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이후 티아라가 사실상 활동 중단 상태가 되자 함은정은 2015년부터 엘시(ELSIE)라는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현재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 중이다. 함은정의 예비신랑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연출한 김병우 영화 감독으로 알려졌다.

마스크 스튜디오는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마스크 스튜디오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함은정 배우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입니다.

항상 함은정 배우를 향해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중,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출발과 함께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변함없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함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