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 11월 16일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 최현정 기자
  • 입력: 2025.10.01 08:27 / 수정: 2025.10.01 08:27
양가 친척과 지인 모여 비공개로 결혼식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 지속
배우 김옥빈이 11월 16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이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스트 스튜디오
배우 김옥빈이 11월 16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이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스트 스튜디오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배우 김옥빈이 결혼한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김옥빈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11월 16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1일 밝혔다.

김옥빈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이며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고스트 스튜디오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은 공개하기 어렵다"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앞둔 김옥빈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옥빈은 2005년 SBS 특집극 '하노이 신부'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뮤직비디오나 광고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음은 고스트 스튜디오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옥빈 배우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입니다.

김옥빈 배우를 향해 늘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김옥빈 배우가 오는 11월 16일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앞둔 김옥빈 배우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김옥빈 배우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스트 스튜디오 드림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8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