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아시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갖는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지난 13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은지 단독 팬미팅 '2025 JEONG EUNJI Birthday Party 'A Day Of Life'(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 '어 데이 오브 라이프')'(이하 'A Day Of Life')의 아시아 투어 개최 소식을 알리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정은지는 오는 9월 15일 도쿄 신주쿠 파크 타워 홀, 10월 1일 홍콩 AXA 드림랜드, 25일 타이베이 NTU 스포츠 센터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울러 포스터는 핑크색 글자와 가장자리를 둘러싼 꽃 모양 장식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아시아 지역에서 펼쳐질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모은다.
'A Day Of Life'는 정은지가 지난해 5월 서울, 6월 대만과 홍콩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은지의 책방'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팬미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A Day Of Life'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정은지는 돌잔치를 콘셉트로 꾸며진 공연에서 다채로운 코너와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호응을 자아냈다.
기세를 몰아 아시아 투어까지 확정한 그는 더 강력해진 무대와 매력 그리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A Day Of Life' 아시아 투어는 오는 9월 15일 도쿄 신주쿠 파크 타워 홀, 10월 1일 홍콩 AXA 드림랜드, 25일 타이베이 NTU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