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밤', 마동석·서현·이다윗의 환상적 팀플레이
  • 박지윤 기자
  • 입력: 2025.04.10 11:22 / 수정: 2025.04.10 11:22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 탑재한 캐릭터들의 끈끈한 유대 예고
서현 마동석 이다윗(위쪽 사진의 왼쪽부터)이 뭉친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새로운 스틸컷이 공개됐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서현 마동석 이다윗(위쪽 사진의 왼쪽부터)이 뭉친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새로운 스틸컷이 공개됐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거룩한 밤' 마동석 서현 이다윗이 특별한 능력만큼 스페셜한 팀 '케미'를 자신했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감독 임대희, 이하 '거룩한 밤')을 이끌 마동석 서현 이다윗의 환상적 팀플레이가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작품은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분) 샤론(서현 분) 김군(이다윗 분)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캐릭터들의 강렬한 조합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검은 가운을 둘러쓰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악마 숭배자들과 사건 해결을 위해 현장에 도착한 '거룩한 밤' 팀의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과 첨예한 대립을 예고한다.

특별한 힘을 부여받은 바우의 주먹과 신비로운 능력으로 악을 퇴치하는 샤론 그리고 그 모든 것을 기록하는 김군의 모습은 앞으로 이들이 마주할 거대한 미션은 무엇일지, 또 '거룩한 밤' 팀이 혼돈에 빠진 도시를 무사히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바우가 과거 악마의 힘에 사로잡혔던 샤론과 김군의 목숨을 구해준 인연으로 시작된 이들의 특별한 관계로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만큼, 세 사람은 한 팀으로써 시너지를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함께 할 때 더욱 빛나는 이들이 악마들을 제압하며 보여줄 통쾌하고 강렬한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