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방송인 박명수와 하하가 '무한도전 Run'에 힘을 보탠다.
쿠팡플레이는 9일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 이하 '무한도전 Run')의 주요 참여 멤버 및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방송인 박명수와 하하가 출연을 확정했고 가수 코요태 지누션 하하&스컬이 특별 무대를 꾸민다.
'무한도전 Run'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러닝 이벤트로, '무한도전'의 감성과 달리는 즐거움을 전하는 행사다.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피날레 무대에는 '무한도전'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2000년대 추억을 소환하는 코요태 지누션 하하&스컬 등 반가운 얼굴들이 함께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한도전 Run' 한정판 레이스팩이 증정된다. 이벤트 공식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반바지 양말 헤어밴드로 구성된 러닝웨어 세트와 건강 보충 음료가 포함된 특별 키트가 제공된다.
쿠팡플레이는 현재 '무한도전' 전편뿐 아니라 24시간 즐길 수 있는 정주행 콘텐츠를 운영 중이다. 이번 '무한도전 Run'은 오프라인 이벤트를 넘어 오랜 시간 '무한도전'을 사랑해온 팬들을 위한 콘텐츠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무한도전 Run'은 오는 5월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