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하이스쿨' 윤채빈, 서강준 소속사 1호 여배우 합류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5.04.03 10:11 / 수정: 2025.04.03 10:11
윤채빈, 맨오브크리에이션과 전속계약 체결
소속사 "촬영 현장에서 시선 사로잡던 배우" 
배우 윤채빈이 서강준 등이 소속된 맨오브크리에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맨오브크리에이션
배우 윤채빈이 서강준 등이 소속된 맨오브크리에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맨오브크리에이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신인 배우 윤채빈이 서강준의 소속사 1호 여배우가 됐다.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3일 "윤채빈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윤채빈이 배우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맨오브크리에이션에는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 김선민 등이 소속돼 있다. 윤채빈은 맨오브크리에이션의 첫 여배우다. 윤채빈은 서강준의 복귀작인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병문고 학생회 멤버이자 아이돌 지망생 윤채린 역으로 출연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윤채빈은 '언더커버 하이스쿨' 촬영 현장에서 유난히 시선을 사로잡았던 배우"라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갖춘 데다 넘치는 끼와 재능까지 겸비했다. 성장 가능성을 높게 봤다"고 전했다.

앞서 윤채빈은 지난해 4월 공개된 웹드라마 '하남매'에서 주인공 하은우 역을 맡아 배우로서 첫발을 내디뎠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윤채빈은 당시 데뷔작임에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하남매'에 이어 '언더커버 하이스쿨'까지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서 도약하고 있는 윤채빈이 맨오브크리에이션에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4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