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YG 떠나 키이스트와 전속계약…한선화·강한나 한솥밥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5.03.10 09:41 / 수정: 2025.03.10 09:41
YG, 올해 초 배우 사업 정리→차승원 등 이탈
차승원, 2025년도 열일 행보 예고
배우 차승원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키이스트와 새롭게 동행한다. /키이스트
배우 차승원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키이스트와 새롭게 동행한다. /키이스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차승원이 키이스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10일 "30년 이상 커리어를 이어오며 국민의 폭넓은 신뢰를 받아온 차승원 배우와 함께하게 됐다"고 전속계약 소식을 밝혔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키이스트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차승원과 동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승원의 탄탄한 커리어를 더욱 빛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활발하고 폭넓은 연예 활동과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넷플릭스 영화 '전,란', tvN 예능 '삼시세끼 Light(라이트)’ 등 분야를 막론하고 활약한 차승원은 2025년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이 공개된다. 또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 수가 없다'도 개봉한다.

여기에 차승원은 넷플릭스 새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 촬영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앞서 '우리들의 블루스'로 호흡을 맞췄던 노희경 작가와 재회하는 만큼 많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차승원의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초 음악 사업에 집중하겠다며 배우 매니지먼트를 종료하겠다고 알렸다. 이에 따라 차승원 역시 새 둥지를 찾게 됐고 키이스트와의 동행을 결정했다. 차승원이 키이스트와 함께 어떤 행보를 펼쳐 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키이스트에는 차승원 외에도 배우 채정안 배정남 한선화 강한나 박명훈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7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