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오늘(10일) 소집 해제…완전체 컴백 기대
  • 박지윤 기자
  • 입력: 2025.02.10 13:28 / 수정: 2025.02.10 13:28
엑소, 9월 20일 제대하는 세훈 제외 전 멤버 군 복무 마쳐
엑소 카이가 1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더팩트 DB
엑소 카이가 1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카이가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카이는 1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된다. 그는 2023년 5월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5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사회 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해왔다.

이로써 엑소는 세훈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군 복무를 마무리하게 됐다. 세훈도 오는 9월 20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엑소 완전체 활동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도경수는 지난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개봉을 기념해 진행된 <더팩트>와의 인터뷰에서 "두 멤버(카이, 세훈)가 전역하고 준비하려고 한다. 올해는 일정이 다들 꽉 차 있어서 내년이 가장 빠르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한 바 있다.

지난 2012년 엑소로 데뷔한 카이는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Ko Ko Bop(코코밥)'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20년 첫 미니앨범 'KAI(카이)'로 솔로로 데뷔한 그는 '음(Mmmh)' 'Rover(로버)' 등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