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옐, 10월 결혼…"삶의 무게 함께 짊어질 것"
입력: 2024.09.03 12:05 / 수정: 2024.09.03 12:05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서울 모처서 결혼

그룹 피에스타 멤버 옐이 가을의 신부가 된다. /피에스타 옐 제공
그룹 피에스타 멤버 옐이 가을의 신부가 된다. /피에스타 옐 제공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피에스타 멤버 옐이 비연예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옐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설레고 특별한 소식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한다. 이제 곧 다가오는 가을, 10월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삶의 무게를 함께 짊어지고 이해와 배려로 가득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고자 한다. 저희의 이 특별한 여정을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피에스타 재결합 소식과 더불어 결혼이라는 큰 기쁨을 여러분과 나누게 돼 저에게는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옐의 예비 신랑은 사업과 프로듀서를 겸하고 있는 비연예인이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서울 모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옐은 2012년 그룹 피에스타로 데뷔했다. '달빛바다' '짠해' 등 다양한 음원으로 대중들과 만나온 피에스타는 2018년 해체했다. 이후 피에스타는 데뷔 12주년을 맞아 재결합 소식을 알렸고 지난달 31일 '짠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다.

옐은 피에스타 혜미에서 옐로 활동명을 바꾼 이후 현재는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 중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