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새 프로필 공개…내추럴부터 독특한 분위기까지 
입력: 2021.06.16 07:30 / 수정: 2021.06.16 07:30
배우 이수혁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특히 이수혁은 이번 프로필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수혁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특히 이수혁은 이번 프로필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채로운 프로필 화보→활발한 활동 예고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수혁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5일 연기자 콘텐츠 채널 YG STAGE를 통해 배우 이수혁의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혁은 앞머리를 내린 내추럴한 느낌부터 특유의 짙은 매력이 더해진 비주얼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이수혁은 블랙 티셔츠나 재킷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또한 컬러 슈트나 다채로운 조명을 이용해 독특한 분위기도 만들어냈다. 한층 깊어진 눈빛 역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와 영화 '파이프라인'을 통해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는 이수혁이다. 그는 자신만의 판타지적인 이미지를 극대화 시킨 역할들은 물론,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얼굴들을 하나씩 공개하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점차 확장해나가고 있다.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한 이수혁의 다음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