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오늘(31일) 군 입대…멤버 중 마지막
입력: 2021.05.31 07:54 / 수정: 2021.05.31 07:54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3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더팩트 DB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3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더팩트 DB

기초군사훈련 뒤 육군 군악대서 국방 의무 이행 예정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샤이니 태민이 멤버 중 마지막으로 군에 입대한다.

태민은 3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이후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영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다.

태민은 지난 18일 입대 전 마지막 앨범 '어드바이스(Advice)'를 발매하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바 있다. 태민은 "이번 앨범이 저의 공백기 동안 팬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태민은 25일 공개된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 39회에 출연해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과 그 동안 개인적으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아쉬움같은 것들을 돌이켜 보고 있다"며 근황을 알린 뒤 "자기복제가 아닌 새로운 시작의 2막을 열고 싶다. 성장해서 돌아오겠다"고 입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태민은 샤이니 멤버 중 마지막으로 군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온유는 2018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전역했으며, 키와 민호는 2019년 각각 육군과 해병대에 입대해 지난해 말 만기 전역했다.

한편 태민은 2008년 5인조 그룹 샤이니의 막내로 데뷔해 감성적인 보컬과 화려한 댄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