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송지효 미담 공개 "회사로 선물 보내줘"
입력: 2020.08.03 14:23 / 수정: 2020.08.03 14:23
가수 솔라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송지효에게 선물 받은 사운드바를 인증했다. /솔라 유튜브 커뮤니티
가수 솔라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송지효에게 선물 받은 사운드바를 인증했다. /솔라 유튜브 커뮤니티

70만 원 상당 사운드바 사비로 선물

[더팩트|이진하 기자] 마마무 솔라가 배우 송지효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솔라가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커뮤니티를 통해 "지효 언니께서 선물을 주셨다"며 "마음에 걸리셨는지 직접 회사로 보내주셨다"고 송지효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이어 "런닝맨 열심히 하고 멋진 언니들과 한 팀으로 만나서 너무 재밌고 좋았어요. 걸파워"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 솔라는 송지효에게 받은 사운드바를 안고 미소를 지어 보였다.

앞서 솔라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여동생은 못 말려'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솔라 외에 게스트는 제시, 이영지, 전소미 등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은 런닝고등학교 모범생이자 명문대 진학을 앞둔 여동생이 가수 오디션을 보겠다며 땡땡이를 친 것을 설정했다. 이런 가운데 런닝맨 멤버들은 학업 점수를 모아 여동생을 졸업시키는 게 최종 목표였다.

팀 구성은 '런닝맨' 멤버 2인과 여동생 게스트 1인이 한 팀으로 구성돼 학업 점수를 모아야 했다. 솔라는 송지효, 전소민과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펼쳤다.

솔라가 속한 팀은 전원이 여성으로 구성돼 다른 팀의 맹공격을 받았다. 이때 솔라가 송지효와 전소민을 위해 개인 오디션 점수 70점이 걸린 상품을 포기하고 팀을 학업 점수 1위로 만들어 최종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때 솔라가 포기한 상품은 고급 사운드바였다. 상품 패키지를 유심히 보던 송지효는 팀을 위해 개인 상품을 포기한 솔라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한 것이다.

솔라의 커뮤니티에는 누리꾼들이 "지효 언니 정말 멋있으시다. 사운드바 못 받아서 아쉬워했는데 이렇게 선물로 주시다니"(수***), "졸업이 무슨 소용인데 하고 최우수 졸업한 열심 인간 용선 언니 런닝맨도 열심히 촬영하느라 고생했어요. 지효님도 선물도 받고 멋지네요"(뀰***), "이 기회에 낯가림 왕 솔라 언니와 지효 언니 친목 기대해도 될까요?"(svku***), "지효님 정말 스위트 하다. 방송 보는 내내 챙겨주시는 게 눈에 보였는데 최고"(누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솔라는 지난 2014년 마마무 싱글 앨범 '행복하지 마'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23일 첫 솔로 싱글 앨범 'SPIT IT OUT'(스핏 잇 아웃)을 발표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