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 11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은? "한눈에 알아봤다"
  • 강일홍 기자
  • 입력: 2017.08.04 09:13 / 수정: 2017.08.04 09:13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 한눈에 결혼할 사람이라고 알아봤다 배우 이상인이 4일 방송된 SBS자기야에 출연해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공개했다. /SBS자기야 방송 캡처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 "한눈에 결혼할 사람이라고 알아봤다" 배우 이상인이 4일 방송된 SBS'자기야'에 출연해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공개했다. /SBS'자기야' 방송 캡처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 첫만남 남달랐다 "확신이 들었다"

[더팩트 | 강일홍 기자] 배우 이상인이 11살 연하 아내와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자기야'에 출연한 이상인은 11살 연하 도덕교사 아내와 첫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야기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이상인은 아내를 한눈에 결혼할 사람이란 걸 알아봤다고 밝혔다. 그는 "한 눈에 배우자를 알아본다는 사람들의 말을 이해 못햇다"며 "그런데 아내는 한 눈에 알아봤다"고 말했다.

이상인은 "백화점 행사를 갔다가 우연히 아내와 장모님을 봤다"며 "아내와 3분간 얘기했지만 결혼해야겠다는 확실이 들었고 장모님 또한 내 장모님이란 느낌이 왔다"고 첫 만남에 대한 기억을 전했다.

당시 이상인은 아내에게 명함을 건넸다. 그러나 절대 연락이 먼저 올 것 같지 않았다. 이상인은 행사 측 관계자에게 양해를 구하고 행사장을 뛰어나가 아내를 찾았다.

이상인은 "백화점을 뛰어다니며 찾았다"며 "장모님에게 '진심입니다. 따님과 밥 한 번 먹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3시간 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

이상인은 "제가 마음에 안 들어서 거짓 연락처를 줬나 싶었다"며 "그런데 그때 연락이 와 3일 뒤 저녁 약속을 정하고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