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소, 발랄한 아웃도어룩 연출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그룹 우주소녀 성소가 미모를 뽐냈다.
성소는 최근 '성소의 겨울'을 콘셉트로 앳스타일 1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성소는 K2 고스트 다운재킷 생기 넘치는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특히 성소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뽐내며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성소는 "10년간 배운 무용을 포기한 것에 대해 후회한 적은 없나"라는 질문에 "후회는 전혀 하지 않는다. 학교를 다닐 때 K팝을 좋아해 소녀시대, 씨스타 등 선배 가수들의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 무대에서 노래 부르고 춤추는 모습이 빛나 보여 나도 저런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이어 "살 빼지 말라는 댓글이 많다. 예쁘다, 몸매 좋다는 칭찬을 들으면 어떤가"라는 물음에 "부끄럽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빼지 말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은 있지만 걸그룹이라 자기관리를 열심히 해야 한다. 관리를 안 하면 살이 잘 찌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성소는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연말 시상식 무대에 서는 것과 신인상, 음악방송 1위도 해보고 싶다. 우주소녀의 노래가 나왔을 때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줄 수 있는 가수가 되는 게 꿈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성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