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송민호, 블랙넛에 "타이거JK가 너 찾아, 몸 사려" 디스
  • 장병문 기자
  • 입력: 2015.08.08 17:55 / 수정: 2015.08.08 17:55

'쇼미더머니4' 송민호와 블랙넛의 랩 경연이 눈길을 끈다.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지코&팔로알토 팀과 버벌진트&산이 팀이 ‘디스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송민호와 블랙넛의 랩 경연이 시선을 모았다.

먼저 블랙넛이 송민호를 향해 디스 랩을 펼쳤다. 블랙넛은 "네가 여기에 떼고 나왔다고 YG딱지? 차라리 내가 뗐다는 말을 더 믿겠다. 총각 딱지"라며 송민호에게 부딪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지만 송민호는 산이와 버벌진트를 향해 디스 랩을 펼쳤다. 그 사이 블랙넛은 죽부인을 들고 나와 무대에서 누웠다.

송민호는 블랙넛에게 다가가 "너희 사기극은 전국민이 아네. 브랜뉴의 허망한 한해가 가네”라며 블랙넛에게는 “야 돈줄게 빵 사와 산이 시켜서. 사리고 다녀 JK형이 너 찾아. 쇼미더머니 나온 건 네게 독이 될거야 곧. 네가 말했듯이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라며 랩을 했다.

앞선 방송에서 블랙넛은 'X년들아 어서 붙어 내게/ 내 미래는 X나 클 거야 엄청/ JK 마누라 건 딱히/ 내 미래에 비하면/ 아스팔트 위의 껌 딱지/ 네 노래를 듣고 있음/ 복장이 터질 것 같아'라는 랩을 선보여 타이거JK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더팩트 ㅣ 장병문 기자 sseoul@tf.co.kr]
사진=Mnet '쇼미더머니4' 방송화면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