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히어로 추가요…핵심 무기는?
  • 성지연 기자
  • 입력: 2015.03.30 09:16 / 수정: 2015.03.30 09:16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등장하는 퀵 실버(왼쪽)와 스칼렛 위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전편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히어로가 등장한다./마블스튜디오 제공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등장하는 퀵 실버(왼쪽)와 스칼렛 위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전편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히어로가 등장한다./마블스튜디오 제공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퀵 실버+스칼렛 위치 등장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전편과 다른 새로운 히어로가 추가로 등장한다.

30일 국내 배급사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어벤져스2'(감독 조스 웨던, 제작 마블스튜디오)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엔 이번 시리즈부터 합류한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가 전면에 나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벤져스2'는 지난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북미 개봉에 앞서 국내 개봉을 먼저 하기로 결정해 국내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 분)는 누구도 따라잡지 못하는 초음속의 속도로 움직일 수 없는 능력을 무기로 한다. 벽이나 물 위를 달릴 수도 있으며 그 속력으로 물체를 파괴하기도 한다.

퀵 실버와 쌍둥이 남매 관계인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분) 또한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그는 시공간 조절 능력과 염력을 사용하고 상대를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것을 무기로 해 적들을 위협한다. 더 커지고 풍부해진 스케일의 '어벤져스2'는 새로운 히어로까지 내세워 영화 속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어벤져스2'는 국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 달 17일 내한 기자 회견을 가지며 오는 2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