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레이먼 킴의 옛 연인 "야하게 생긴 모델"
  • 박준영 기자
  • 입력: 2015.03.10 11:19 / 수정: 2015.03.10 11:19
김지우가 밝힌 레이먼 킴의 옛 연인은? 김지우는 지난해 1월 채널A 미용실에서 남편의 옛 연인이 모델이었다고 밝혔다./ 남윤호 기자
김지우가 밝힌 레이먼 킴의 옛 연인은? 김지우는 지난해 1월 채널A '미용실'에서 "남편의 옛 연인이 모델이었다"고 밝혔다./ 남윤호 기자

김지우 "레이먼 킴 야하게 생긴 모델과 사귀었다"

배우 김지우가 남편 레이먼 킴의 옛 연인을 언급한 영상이 뒤늦게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지우는 지난해 1월 방송된 채널A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용실'에서 레이먼 킴의 옛 연인을 언급했다.

김지우는 MC 이휘재가 "주변에서 꼭 얘기하지 않냐"고 묻자 "남편의 과거를 알 필요 없다고 생각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듣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김지우는 "레이먼 킴의 옛 연인은 모델 활동을 했다. 예쁘면서도 야하게 생겼다"며 "남편에게 '야한 스타일을 좋아하는구나'라고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김지우가 레이먼 킴의 옛 연인이 모델 활동을 했다고 밝힌 영상이 다시금 조명되자 누리꾼들은 "김지우 옛 연인도 연예인인가?", "김지우 남편이 능력자였네", "김지우, 주변 사람들한테 들었으면 기분 나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우는 지난 2013년 5월 레이먼 킴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딸 루아나리가 있다.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