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햇살 보다 빛나는 비키니 몸매!
  • 김아름 기자
  • 입력: 2015.01.15 16:38 / 수정: 2015.01.15 16:38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이하늬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늬는 비키니로 풍만한 몸매를 뽐냈다./인스타일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이하늬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늬는 비키니로 풍만한 몸매를 뽐냈다./인스타일

이하늬 비키니로 최고 몸매 입증!
[더팩트|최성민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이하늬의 새 드라마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비키니 화보가 새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늬는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글래머스한 몸매로 모든 취재진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하늬는 이번 드라마에서 고려 제일의 미인이라 불리는 공주이자 황주 가문의 보이지 않는 책사 황보여원을 연기한다. 황보여원은 지나치게 영리하고 냉정한 여인으로 독을 다루는데 일가견이 있어 아름다운 독초로 불리는 인물이다.

한편 이하늬는 발리에서 진행된 스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화보에서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누리꾼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슴이 깊게 파인 수영복과 풍만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끈 비키니 등을 입고 있어 고유의 섹시한 느낌을 북돋았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