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이경규 장동민과 한솥밥…"활동 본격 시동"
  • 오세훈 기자
  • 입력: 2014.12.31 09:37 / 수정: 2014.12.31 10:06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이 지난달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복귀와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더팩트DB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이 지난달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복귀와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더팩트DB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방송인 이경규 장동민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31일 <더팩트>에 "김상혁이 지난달 회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회사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아래 준비를 거쳐 곧 방송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며 "오랫동안 자숙하고 활동을 쉬어온 만큼 더 나은 모습으로 열심히 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앞선 지난달 29일 김상혁은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5'에서 OCN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패러디한 콩트에 곽한구 유세윤 황기순 등과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상혁이 몸담게 될 코엔스타즈는 이경규 이경실 이휘재 장윤정 박경림 홍진경 유세윤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 연예기획사다.

한편 김상혁은 지난 1999년 클릭비로 데뷔해 꽃미남의 어리바리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음주운전에 적발된 뒤 활동을 접고 자숙해 왔다.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