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포매니악 볼륨2', '볼륨1' 이어 무삭제 개봉 확정…'기대↑'
  • 성지연 기자
  • 입력: 2014.06.12 16:14 / 수정: 2014.06.12 16:14

섹스 경험을 과감하게 풀어논 영화 님포매니악 볼륨2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으로 다음 달 3일 개봉한다.
섹스 경험을 과감하게 풀어논 영화 '님포매니악 볼륨2'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으로 다음 달 3일 개봉한다.

[성지연 기자] 섹스 경험을 과감하게 풀어놓은 영화 '님포매니악 볼륨2'(감독 라스 폰 트리에, 수입 엣나인 필름, 배급 무비꼴라쥬)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으로 다음 달 3일 개봉한다.

배급사 무비꼴라쥬는 12일 '님포매니악 볼륨2'가 '볼륨1'과 마찬가지로 1차 등급심의 결과 제한상영가 판정을 받았으나 문제가 된 일부 장면을 블러처리(blur: 화면을 희미하게 처리하는 것)했다고 밝혔다.

이후 재심의를 신청해 최종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님포매니악 볼륨2'는 전체 분량에서 단 하나의 장면도 삭제하지 않고 개봉할 수 있게 됐다.

'님포매니악 볼륨2'는 개봉일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 또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단 두 개의 선으로 강렬함을 보였던 전편의 티저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도발적이다. 하얀 배경 위에 놓인 채찍 이미지가 많은 것을 상상하게 한다.

외화 님포매니악 시리즈는 두 살 때 오르가슴을 느낀 주인공 조의 다양한 섹스 경험을 그린 작품이다./영화 님포매니악 볼륨1 스틸
외화 '님포매니악' 시리즈는 두 살 때 오르가슴을 느낀 주인공 조의 다양한 섹스 경험을 그린 작품이다./영화 '님포매니악 볼륨1' 스틸

'님포매니악' 시리즈는 두 살 때 스스로 자신의 성기를 이용해 오르가슴을 깨닫게 된 주인공 조의 다양한 섹스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사상 초유 섹스버스터로 '볼륨1' '볼륨2'로 제작됐다.

지난 2009년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안티 크라이스트'로 칸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샤를로뜨 갱스부르와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른 샤이아 라보프를 비롯해 우마 서먼, 스텔란 스카스가드, 윌렘 대포, 크리스찬 슬레이터, 제이미 벨, 코니 닐슨 등이 출연한다. '님포매니악 볼륨1'은 오는 19일 '님포매니악 볼륨2'는 다음 달 3일 개봉한다.

amysung@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