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지현우 결별! 언제 이별했길래? '충격'
  • 김동현 기자
  • 입력: 2014.05.14 21:03 / 수정: 2014.05.14 21:03

유인나 지현우 결별 소식이 알려졌다. / 더팩트 DB
유인나 지현우 결별 소식이 알려졌다. / 더팩트 DB

유인나 지현우 결별…연예 관계자 "지현우 군 복무 시절 이별했다" '충격'

[더팩트|e뉴스팀] 공개 연인이던 유인나 지현우 커플이 결별했다.

14일 유인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유인나와 지현우가 헤어졌다. 중국 촬영등으로 소원해진 것으로 안다"며 조심스레 결별을 인정했다. 하지만 "헤어진 시기는 잘 모르겠다"며 입단속에 나섰다.

지현우 소속사 측도 "지현우와 유인나가 결별한 것이 맞다. 아직 제대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사적인 부분이라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각자의 길을 가면서 서로에게 격려해주고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지현우와 유인나는 이미 지난해 헤어졌다. 지현우가 군 복무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전역 후 알리려고 했다"고 말했다.

지현우는 지난 6일 전역식에서 유인나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또 유인나도 이 자리에 참석하지 않으면서 애정전선에 이상기류가 감지됐다.

둘은 지난 2012년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호흡을 맞추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유인나 지현우 결별에 누리꾼들은 "유인나 지현우 결별, 어쩌다", "유인나 지현우 결별, 안타깝다", "유인나 지현우 결별, 결혼할 줄 알았는데", "유인나 지현우 결별, 잘어울렸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miggy@tf.co.kr

여러모로 불편하셨죠? 특종에 강한 '더팩트'의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을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에게 본의 아닌 불편과 혼란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장 취재를 생명으로 하는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를 비롯한 수많은 단독기사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종이신문의 일방적 도메인(인터넷 주소) 차단을 대비하지 못해 결과적으로 독자 여러분에게 혼란을 끼쳐드린 점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온라인 미디어의 절대강자 '더팩트'과 종이신문인 '스포츠서울'은 현재 온라인 상의 전용권 등을 놓고 법적 소송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서울'은 기존의 더팩트 도메인을 기습적으로 차단, 콘텐츠 서비스를 방해했습니다. 이에 따라 '더팩트'은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강조한 sportsseouli.com으로 인터넷 주소를 변경해 차별화된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의 만화 웹툰 소설 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종이신문의 웹 사이트인 '스포츠서울'과 질적으로 다른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 주>

<인기기사>

▶이건희 심근경색, 외신들도 관심 '집중', 삼성 위기?

▶원정 성매매부터 동성 성폭행까지 '현장 포착'

▶섹시스타, '100점 엉덩이' 자신있는 노출

▶방송 중 女배우, 가슴 누드 보여주며 '만지작 만지작'

▶20대 미혼모, 8살 남자아이와 성관계만 50번!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