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출산 고백…'이렇게 귀여운 애 엄마 봤어?'
  • 김동현 기자
  • 입력: 2014.03.30 18:57 / 수정: 2014.03.30 19:03

홍영기(위 왼쪽)가 출산 사실을 고백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 홍영기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홍영기(위 왼쪽)가 출산 사실을 고백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 홍영기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홍영기 출산 고백…과거 비키니 사진도 큰 인기

[더팩트|e뉴스팀] '얼짱시대'에서 인기를 끌었던 '얼짱' 홍영기가 출산 사실을 알렸다.

홍영기는 29일 페이스북에 남자 친구 이세용과 아들 재원의 사진을 올렸다. 홍영기는 "그동안 말씀 드리지 못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 볼까 한다"며 "저와 이세용이 서로 연인 사이라는 것을 잘 아시리라 생각한다. 저희 커플이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애 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해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고 털어놨다.

홍영기는 "하나 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 저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홍영기는 2009년 케이블 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다. 당시 앳된 외모와 달리 당찬 말투와 빼어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산 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에 찍은 비키니 사진과 깜찍한 화보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홍영기 출산 고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영기 출산 고백, 너무 이르다", "홍영기 출산 고백, 당당하다", "홍영기 출산 고백 대단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