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유리가 응답하라1994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코스프레 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 서유리 페이스북
[e뉴스팀] '롤 여신 서유리, 몸매가 대박!'
서유리가 tvN드라마 '응답하라1994'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과거 선보인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아리 코스프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유리는 10월 31일 페이스북에 "옷이 원래 저렇게 미쉐린타이어 같은 스타일이에요. 나 뱃살은 그냥 보통임. 그렇게 많이 없어. 엉엉"이란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 속 사진에는 분홍색 튜브톱 원피스를 입고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서유리의 모습이 보인다. 사진 속 서유리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섹시한 각선미로 남성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다.
과거 아리 코스프레를 선보였을 당시에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6월 26일 페이스북에 구미호를 연상시키는 '여우귀' 아리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서유리는 화면 속 캐릭터의 매력을 그대로 재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코스프레 복장부터 미니 드레스까지 화려하게 소화하는 서유리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서유리 '롤 여신'답게 뭘 입어도 섹시하네", "서유리 '롤 여신'이란 걸 스스로 증명하네요", "서유리 '롤 여신'이면 이번에도 코스프레 보여줬으면 좋겠다", "서유리 '롤 여신' 등극할 만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콘텐츠운영팀 sseoul@tf.co.kr
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