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데뷔 전 영상과 비교해 보니'
  • 고민경 기자
  • 입력: 2013.11.11 12:42 / 수정: 2013.12.13 16:54

가수 에일리가 누드사진 논란에 휩싸였다. / 더팩트 DB

가수 에일리가 누드사진 논란에 휩싸였다. / 더팩트 DB

[고민경 기자] 에일리라고 주장하는 여성의 누드 사진이 온라인에 유포돼 파문이 일고 있다.


10일 오후 영어권 한류 연예정보 사이트 '올케이팝'은 '에일리로 예상되는 여성의 누드사진이 유출됐다'며 동양인 여성의 모습을 담은 누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여성이 전신 누드로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언뜻 에일리와 닮아 보이기도 하지만 조명이 어둡고 얼굴이 확실히 나오지는 않는다.


올케이팝은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하지 않았다"며 "에일리인지는 본인이 판단하라"고 덧붙였다.


문제의 사진은 한국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화제를 모았던 에일리의 데뷔 전 영상과 누드사진 비교에 나섰다.

일부 네티즌들은 데뷔 전 영상 속 문고리와 사진 속 문고리가 일치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장소로 보인다며 에일리가 맞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반박 의견도 만만치 않다. 문고리는 가정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며 누드사진 속 여성의 얼굴이 명확히 드러나지 않고 조명이 어두워 에일리와 닮은 여성으로 보인다는 견해도 많다.

한편, 에일리는 2012년 싱글앨범 '헤븐(Heaven)'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U&I)', '얼음꽃' 등을 히트시켰다.


콘텐츠운영팀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