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김아중 '나의 P.S 파트너' 19금판 공개에 온라인 '후끈'
  • 김가연 기자
  • 입력: 2012.10.24 09:17 / 수정: 2012.10.24 09:17

배우 김아중과 지성이 출연하는 영화 나의 P.S 파트너 무삭제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티저 예고편
배우 김아중과 지성이 출연하는 영화 '나의 P.S 파트너' 무삭제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티저 예고편

[김가연 기자] 배우 지성과 김아중이 출연하는 영화 '나의 P.S 파트너'의 일명 '19금 무삭제 버전'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잘못 연결된 전화 한 통에 인생이 통째로 엮어버린 두 남녀의 은밀하고 대담한 '19금' 스캔들을 다룬 작품으로, 최근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19금' 버전 티저 예고편까지 공개돼 화제가 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헤어진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며 전화기를 붙잡고 우는 지성(현승 역)과 5년 넘는 장기 연애에 시들해진 애인을 불타게 하고 싶은 김아중(윤정 역)의 모습으로 시작, '폰스캔들' 장면과 가벼운 스킨십 모습이 빠르게 지나가 관객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먼저 공개되었던 영상보다 10초 더 길어진 '19금' 버전에서는 지성과 김아중의 발칙한 '폰스캔들'의 전말은 물론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장면들까지 보다 수위 높은 모습이 삽입돼 흥미를 끌고 있다. 특히 김아중의 목욕 장면과 야릇한 상상을 유발하는 지성의 잔뜩 상기된 표정, 지성과 친구들 사이에서 오가는 음담패설까지 추가되어 호기심을 강하게 불러일으킨다.

또 전라를 노출한 남녀가 벌이는 파격적인 베드신 장면이 그대로 삽입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잘못 걸린 전화임을 알게 된 후 당황한 김아중과 분노하는 지성의 모습의 이면에 감춰져 있던 대사가 드러나 웃음을 선사했다.

'19금' 무삭제 버전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바라는 것이 왔구나(다음 카페_Ha!a ma****)" "내가 이 영화를 보려고 성인이 되었나 보다(다음 카페_ilovep****)" "내가 나이를 먹은 이유.avi(다음 카페_A****)" "아주 바람직한 영화네~ 혼자라도 보러 가야지(다음 카페_2016****)"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성과 김아중의 스크린 복귀작 '나의 P.S 파트너'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cream0901@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