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예쁜 척 4종 세트 대방출… "예쁜 척 안해도 이~뻐"
  • 정현정 기자
  • 입력: 2012.04.16 13:05 / 수정: 2012.04.16 13:05

▲ 가수 배다해가 예쁜 척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배다해 트위터
▲ 가수 배다해가 예쁜 척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배다해 트위터

[ 정현정 인턴기자] 가수 배다해(29)가 예쁜 척을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배다해는 15일 트위터에 "목포 무사히 잘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클래식 무대에 서니 또 추억이 아련하네요. 다양한 장르로 무대 설 수 있음에 참 감사합니다. 내일 2회 공연을 위해 이제 뻗을 예정…전에 예쁜 척 끝을 달리는 셀카 올리고 자야지"라는 글과 함께 '배다해 예쁜 척 4종 세트' 사진을 올렸다. 배다해는 전남 목포시에서 '5인5색 신춘음악회' 공연에 바리톤 유환삼·테너 김남두·카운터테너 루이스초이·이슬기와 함께 참가했다.

밀가루처럼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배다해는 세미 스모키 화장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다. 흰색 티셔츠와 하늘색 남방으로 산뜻한 분위기를 내기도 했다.

배다해의 '예쁜 척'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배다해는 예쁜 척 안해도 예쁘다", "더 예뻐진 것 같아요", "배다해도 동안이구나" 등 반응을 보이며 배다해의 미모를 극찬했다.

KBS2 '남자의 자격-합창단'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인 배다해는 그룹 바닐라루시에서 탈퇴한 후 솔로로 데뷔해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ittlejhj@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