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들이 7일 오전 열린 'LG 벨벳' 온라인 론칭 행사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
LG전자, 패션쇼 형식 'LG 벨벳' 온라인 공개 행사 진행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LG전자의 스마트폰 신제품 'LG 벨벳'이 베일을 벗었다.
LG전자는 7일 오전 10시 온라인 채널을 통해 'LG 벨벳'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패션쇼 콘셉트로 꾸며졌다.
총 23분 분량의 영상은 'LG 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의 런웨이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 '디에디트', '영국남자' 등 유명 유튜버가 'LG 벨벳'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모델들은 'LG 벨벳'의 글로시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나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랩을 활용해 'LG 벨벳'으로 크로스백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제품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모델들의 의상 스타일링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직접 연출했다.
한혜연 씨는 "스마트폰에 대해 잘 모르는 제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한 이유는 무엇보다 'LG 벨벳'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IT 테크 유튜버로 활동 중인 '디에디트'는 'LG 벨벳'의 디자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감각적인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디에디트'는 'LG 벨벳'의 4가지 색상과 물방울 카메라 등 매력적인 디자인을 소개하며 "'LG 벨벳'의 아름다운 후면 디자인이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은 거울을 보면서 셀프 카메라를 촬영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후면 디자인이 사진에 함께 나와 만족스러운 사진이 연출된다"고 말했다.
또한, '디에디트'는 타임랩스와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소개했다. 타임랩스는 촬영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기능이다. 보이스 아웃포커스는 배경 소음과 목소리를 구분해 각각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한다.
라이프스타일 유튜버로 활동 중인 '영국남자'는 이날 요리 영상을 'LG 벨벳'으로 촬영하며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영국남자'는 "대화면 스마트폰은 대체로 너비가 너무 넓어 한 손으로 쥐기에 불편했었다"며 "'LG 벨벳'은 시원하게 큰 화면임에도 한 손 조작이 아주 편하다"고 호평했다.
'LG 벨벳'은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LG전자는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스마트폰은 옷이나 가방, 액세서리, 화장품처럼 자신을 표현하는 도구"라며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 가치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