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드라이피니시d가 레이싱 모델들을 초청, 서머 비키니 파티를 개최했다. |
[이철영 기자] 드라이피니시d가 레이싱 모델 등 핫(hot)한 그녀들을 초청해 여름밤을 뜨겁게 달궜다.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는 5일, 호텔 수영장에서 VIP 초청 드라이피니시d 서머 비키니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드라이피니시d 서머 비키니 파티에서는 평소 드라이피니시d를 평소 즐겨 찾았던 레이싱 모델, 패션모델 등 VIP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키니 콘테스트,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감각적 디자인과 드라이타입의 젊은 맥주 드라이피니시d와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이벤트였다. 비키니 콘테스트에서는 참가한 모델들은 그 동안 갈고 닦았던 명품 몸매를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드라이피니시d 는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해수욕장, 도심 호텔 수영장 등에서 지속적으로 서머 파티 형태의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이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 올 여름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하는 행사다.
하이트진로㈜ 의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벗어나 수영장, 해수욕장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갖는 즐거움에 드라이피니시d를 통해 부가되는 시원함과 재미를 전달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주류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