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 여성의류 쇼핑몰 러브베베가 체형에 맞게 비키니를 입는 법을 공개했다. |
[ 서재근 기자] 미국 수입 여성의류 쇼핑몰 러브베베가 체형에 맞게 비키니를 입는 법을 공개했다.
러브베베에서 말하는 비키니 코디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뱃살 고민 탓에 비키니를 고를 때 고민인 사람의 경우 원피스 같은 복고풍 투피스 수영복을 선택한다. 귀여운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시선이 위로 올라가 뱃살을 가릴 수 있게 도와준다.
둘째, 가슴사이즈가 작은 여성은 가슴 부분에 주름장식과 같은 러플이 있는 디자인을 권장한다. 수영복 안쪽으로 여러 장의 패드를 넣을 수 있어 자연스러운 볼륨을 살릴 수 있다.
셋째, 몸매에 자신이 있는 여성이라면 기본 비키니를 입은 상태로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조트에서는 롱드레스를 입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햇빛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하고 바람에 날리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러브베베는 올해 소비자들의 국외배송료 부담을 덜어주고자 모든 수영복과 리조트룩을 한국까지 무료 배송한다. 원사이즈라고 판매되는 국내 비키니 제품과 달리 러브베베에서 판매하는 미국 직수입 비키니는 희소성 있는 프린트와 디자인은 물론 55사이즈부터 99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로 구성돼 가슴 사이즈가 큰 여성들도 다양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