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복지 확대하겠다!"…KLPGA, 올해 회원 혜택사 150개 목표
입력: 2023.02.09 18:05 / 수정: 2023.02.09 18:05

회원 복지 및 복리후생 위해 다각도 노력

[더팩트ㅣ배정한 기자]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3년에는 회원 혜택 확대 및 다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LPGA는 회원 복지 및 복리후생을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제휴를 맺으며 회원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현재 기준(2023년 2월 9일) KLPGA와 회원 혜택 제휴를 맺은 업체는 총 135곳이다. 그중 골프장 및 골프 연습장이 약 25%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숙박, 의료 분야에서 회원 혜택 제공 업체가 각각 약 20%, 19%로 뒤를 이었다.

골프 용품은 약 8.5%, 골프 의류는 약 8%로 집계됐으며, 기타 회원 혜택 카테고리(교육, 미용, 여행 등)가 약 19%를 차지하고 있다. KLPGA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휴 업체를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KLPGA는 또 회원 맞춤형 교육과 골프 전문 교습가 자격과정 ‘KLPGA Master Professional’ 등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회원들에게 무상 제공해오고 있다(일부 프로그램 제외).

특히 인문소양, 외국어 교육, 골프 역량, 골프 산업, 취업 역량, 경제 재테크, 문화교양 등 7가지 교육과정을 골라 들을 수 있는 회원 맞춤형 교육은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이 신설되고 있다.

이 밖에 KLPGA는 한국골프연습장협회(이하 KGCA)와 함께 시작한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사업’을 통해 인증된 전국의 8개 골프 연습장에서 취업의 기회와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KLPGA는 "올해 회원 혜택사를 총 150곳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회원들의 수요가 높은 골프 의류 브랜드와의 제휴를 확대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목표를 내비쳤다.

이어 KLPGA는 "회원 혜택사가 수도권에 집중돼 있는 경향이 있는데,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의 업체와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han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