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남기협, 그린 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결혼식!
입력: 2014.10.08 16:29 / 수정: 2014.10.08 16:29

박인비 남기협 결혼 소식이 화제다. / 서원밸리컨트리클럽 제공
박인비 남기협 결혼 소식이 화제다. / 서원밸리컨트리클럽 제공

박인비 남기협, 어떤 인연이 결혼으로?

[더팩트 l 스포츠팀] 박인비 남기협 결혼 소식이 화제다.

박인비는 13일 경기도 파주시 서원밸리 컨트리 클럽에서 남기협과 결혼식을 올린다. 박인비는 "2014시즌이 끝난 뒤 한국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기온이 낮아져 하객들이 불편할까 봐 시즌 중에 하려 한다"며 결혼을 앞당긴 이유를 밝혔다.

박인비의 예비 신랑 남기협은 훈훈한 외모를 지닌 박인비의 스윙코치다. 남기협은 과거 프로 골프 선수 출신이었으나 박인비를 위해 매니저 겸 스윙코치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인비는 작년 9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을 당시 예비 신랑 남기협에 대해 "약혼자이기 이전에 스윙코치이고 친구이다. 심리적, 기술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박인비 남기협의 결혼식은 식전행사, 프러포즈 이벤트, 와인파티 등 3부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인비 남기협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인비 남기협, 보기 좋다", "박인비 남기협, 골프 커플, 결혼식도 골프장에서", "박인비 남기협, 행복하세요", "박인비 남기협, 서로 든든한 존재", "박인비 남기협, 예쁜 사랑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