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어시스트+임영웅 로빙슛…'말도 안되는 그라운드 조합'
입력: 2023.07.16 00:45 / 수정: 2023.07.16 00:45

한국 축구의 간판 손흥민(토트넘)과 인기 가수 임영웅이 그라운드에서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축구전문 유튜브 채널 고알레를 통해 공개됐다. /축구전문 유튜브 고알레
한국 축구의 간판 손흥민(토트넘)과 인기 가수 임영웅이 그라운드에서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축구전문 유튜브 채널 '고알레'를 통해 공개됐다. /축구전문 유튜브 '고알레'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한국 축구의 간판 손흥민(토트넘)과 인기 가수 임영웅이 그라운드에서 호흡을 맞췄다.

축구전문 유튜브 채널 '고알레'는 15일 '플립플랩 쓰는 손흥민과 로빙슛 넣는 임영웅..? 말도 안되는 조합이 실제로 일어남 ㄷㄷ'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손흥민과 임영웅이 함께 축구 경기를 즐기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손흥민이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촬영된 것으로 손흥민과 임영웅은 한 팀에서 뛰며 현란한 개인기와 패스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중학생 때까지 축구선수로 뛰었던 것으로 알려진 임영웅의 실력이 수준급이었다.

임영웅은 손흥민의 침투패스를 받아 침착하게 왼발 로빙슛으로 연결, 골네트를 갈랐다. 임영웅은 손흥민의 전매특허 세리머니인 '찰칵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기쁨을 만끽했다.

손흥민 또한 빠른 플립 플랩 개인기와 화려한 발재간으로 상대를 제친 후 골을 넣어 감탄을 유발했다.

전반전이 끝나고 임영웅은 "저는 이제 하체가 풀린다. 너무 많이 뛰었다"라고 전했다. 손흥민은 "아까 플립 플랩 보셨죠. 전 오늘 하루 일당 다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손흥민은 소속팀 합류를 위해 지난 14일 훈련지인 호주로 출국했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