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람 겹겹사, 한국 스페인 勝…프러포즈까지! 남자친구 누구?
입력: 2015.06.18 13:45 / 수정: 2015.06.18 13:45
한국 스페인 승! 황보람 프러포즈. 한국 스페인 승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중앙 수비수 황보람이 프러포즈를 받아 주목 받고 있다. / 황보람 SNS
한국 스페인 승! 황보람 프러포즈. 한국 스페인 승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중앙 수비수 황보람이 프러포즈를 받아 주목 받고 있다. / 황보람 SNS

황보람 한국 스페인 승리+결혼

한국 여자축구국가대표 중앙 수비수 황보람이 한국 스페인 승리와 함께 프러포즈까지 받으며 겹겹사를 맞이했다.

한국은 18일(한국시각) 캐나다 오타와에서 열린 '2015 FIFA 캐나다 여자월드컵' 조별리그 E조 3차전 스페인과 경기에서 2대 1로 역전승을 거두며 사상 첫 월드컵 1승과 첫 16강 진출이라는 경사를 맞았다.

대표팀에 이어 황보람도 한국 스페인 경기 직후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 황보람은 승리 후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것이다.

대한축구협회는 15일 공식 SNS에 "Will you marry me?(결혼해줄래?) 코스타리카전이 끝난 직후, 현장에서 펼쳐진 영화 같은 로맨스. 바로 중앙 수비수 황보람 선수가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라는 글과 함께 황보람 선수의 SNS에 글을 올렸다.

사진에는 프러포즈 멘트가 적힌 형광색 색지를 들고 있는 모자를 쓴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남성이 황보람 선수의 남자친구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한편 한국은 오는 22일 프랑스와 16강 8강 길목에서 물러설 수 없는 일전을 펼친다.

[더팩트 ㅣ 박대웅 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