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행인 향해 달렸다'
입력: 2017.05.19 09:48 / 수정: 2017.05.19 09:48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테러가능성? 18일 뉴욕 타임스퀘어 보행자 거리에 차량이 돌진한 가운데 뉴욕시 경찰 당국은 현재까지 테러와 관련된 증거는 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 게티이미지코리아 제공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테러가능성?' 18일 뉴욕 타임스퀘어 보행자 거리에 차량이 돌진한 가운데 뉴욕시 경찰 당국은 현재까지 테러와 관련된 증거는 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 게티이미지코리아 제공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1명 사망 22명 부상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으로 행인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9일(이하 한국 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보행자 거리에 차량이 돌진해 1명이 숨지고 22명이 다쳤다.

뉴욕시 경찰 당국은 18일 정오 자주색 혼다 차량이 맨해튼 타음 스퀘어 거리를 걷던 행들을 향해 돌진했다고 밝혔다.

뉴욕 타임스퀘어에 차량 돌진 사고로 18세 여성 한 명이 숨지고 22명이 부상에 빠졌다. 특히 4명은 중태에 빠진 상태.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용의자는 근처 시민들에게 붙잡혀 경찰에 인계됐다.

용의자는 뉴욕에 거주하는 26살 남성으로 밝혀졌다. 그는 2차례 음주운전 경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당국은 지금까지 조사 결과 테러와 관련된 증거는 찾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한편 주뉴욕총영사관은 이번 사건 부상자 중 한국인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