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월드뉴스] 내연녀 용서 못 해! 손가락 물어 절단한 아내(영상)
입력: 2015.09.29 10:00 / 수정: 2015.12.24 19:24
내 남편 돌려줘! 남편의 내연녀를 발견한 아내가 그의 손가락을 물어뜯어 절단한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미러홈페이지
'내 남편 돌려줘!' 남편의 내연녀를 발견한 아내가 그의 손가락을 물어뜯어 절단한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미러'홈페이지

여자의 질투는 그 무엇보다 더 무섭다!

[더팩트ㅣ김혜리 인턴기자] 남편의 내연녀를 발견한 아내가 거리서 치열한 싸움 끝에 내연녀의 손가락을 물어 절단해버린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일간지 '미러'는 17일(한국 시각)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한 여성이 남편의 내연녀를 손가락을 물어뜯어 절단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당시 가해 여성은 쇼핑을 마치고 나오는 거리에서 남편이 자신과 친척 관계인 내연녀와 함께 다정하게 걸어가는 모습을 목격했다.

가해 여성은 행복해 보이는 둘의 모습을 보자 평소 억눌렀던 감정이 폭발해 내연녀에게 욕설을 퍼부었고, 내연녀 또한 물러서지 않고 목소리를 높였다.

머리채를 잡고 주먹을 날리는 등 싸움이 이어지던 도중 가해 여성이 자신에게 삿대질하는 내연녀의 손가락을 있는 힘껏 물어 절단시켰다.

사건이 커지자 주변의 있던 사람들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해 싸움은 일단락됐지만, 내연녀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던 도중 구급대원들에게 손가락 봉합 수술을 받았지만 실패해 평생 불구로 살게 됐다.

한편 두 여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남자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사업가로 알려졌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