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월드뉴스] 깜찍한 택시 몰래카메라! 3살 아이가 운전사?(영상)
입력: 2015.09.02 13:00 / 수정: 2015.09.01 17:13

꼬마 택시 운전사 등장? 손님들 '깜놀'

'3살 아이가 운전을?'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깜짝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른바 '꼬마 택시 운전사 몰래카메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 택시는 영국의 한 거리에 서 있다. 택시 속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3살 남자아이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핸들을 잡고 있다. 이 꼬마 운전사는 운전을 하다 신문을 보기도 하고 한 손으로 운전을 하며 여유로운 장면을 연출한다.

지나가던 시민들은 꼬마 운전사를 보고 귀신을 본 듯 멍한 표정으로 가던 길을 멈추고 서서 한참을 쳐다 본다. 택시를 타려던 한 남성은 문을 열다 기겁을 하고 다시 닫고는 한참을 멍 하니 서 있기도 했다.

한 커플은 택시를 잡아서 타려고 들어와 인사를 하다말고 웃으며 몇 번이고 앞을 확인했다. 황당한 듯 다시 택시에서 내려 탈 것인가 말 것인가를 두고 토론까지 펼쳤다.

이번 영상은 영국 런던 'Hailo'라는 택시호출 회사가 설립 3주년을 맞아 깜짝 몰래카메라를 찍어 공개한 것이다. 꼬마 운전기사가 앉아 있는 좌석에 성인 남성이 검은 의자 모양 천을 뒤집어쓰고 대신 운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Hailo' 측은 "그동안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즐거운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어 이 같은 영상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1일 현재 유튜브에서 이 동영상은 조회수 5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더팩트ㅣ문지현 기자 wlgus0300@tf.co.kr]
사진=유튜브 캡처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