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월드뉴스] 중국 '돼지 샴쌍둥이' 탄생! 머리 둘-귀 셋
입력: 2015.08.31 16:30 / 수정: 2015.12.24 19:09
머리 두 개 달린 돼지가 태어났다! 중국 톈진(天津)에서 머리 두 개가 달린 새끼돼지가 태어나 충격을 주고 있다. / 미러 홈페이지
머리 두 개 달린 돼지가 태어났다! 중국 톈진(天津)에서 머리 두 개가 달린 새끼돼지가 태어나 충격을 주고 있다. / '미러' 홈페이지

중국서 머리 두개 달린 돼지 탄생! 이유는?

'머리 둘에 귀 셋 아기돼지 탄생!'

[더팩트 ㅣ 김혜리 인턴기자] 중국 톈진(天津)에서 머리 두 개가 달린 아기 돼지가 태어나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매체 '미러'는 30일(한국 시각) 중국 톈진시 불교 사원 밖에서 두 개의 머리와 세 개의 귀가 달린 아기 돼지가 태어났다고 보도했다.

이 아기돼지는 마을 주민에 의해 발견됐으며, 발견 당시 무거운 머리 때문에 제대로 걷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아기돼지는 처음 발견한 양진리앙(梁芬奇)의 손에 의해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양진리앙은 "여건만 되면 수의사에게 진료를 받고 싶다"며 "지금으로선 아기 돼지가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바랄 뿐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 매체는 머리 두 개 달린 아기돼지를 보기 위해 사람들이 멀리서 찾아올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으며, 왜 아기돼지가 머리를 두 개나 달고 태어났는지는 과학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