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무슨 생각?…' 이스라엘 여군들 적나라한 반라 속옷 댄스
입력: 2013.06.14 15:59 / 수정: 2013.06.14 16:07

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어난 이스라엘 여군들 영상 일부./영상 캡처
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어난 이스라엘 여군들 영상 일부./영상 캡처

[ 문다영 기자] 이스라엘 여군들이 반라로 댄스 삼매경에 빠진 영상이 공개돼 구설수에 올랐다.

12일(한국시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이스라엘 여군들이 총을 들고 춤을 추는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30초 가량의 영상이 올라와 외국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여군 세 명은 브래지어에 군복바지나 속옷만 입은 채 춤을 추고 있다. 다른 여군들은 그저 지켜보는 정도지만 한 여군은 총을 지지대 삼아 마치 봉춤 추듯 춤을 추고 있으며 아예 속옷만 입은 여군은 상의를 걷어올리고 카메라 앞에서 엉덩이를 흔들고 있다.

이 영상은 이스라엘 방송국인 채널2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으며 영상 속 여군들은 이스라엘 남부 한 부대의 신병들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주에도 몇몇 이스라엘 여군들이 부대 안에서 찍은 노출 사진들을 SNS에 공개했다 이스라엘 국방부로부터 징계를 받은 바 있다. 이 때문에 외신들은 최근 몇 년 사이 이스라엘 군인들이 선정적 향락에 빠져 수차례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고 보도했다.

이 영상을 본 외국 네티즌들은 "섹시한데?", "이스라엘 군 기강이 해이하다", "보기 추하다", "나도 함께 하고 싶다", "최고의 군대인데?!", "여군 숙소는 저렇구나", "어느 직책에 있는 여군들인지 궁금하다", "여군도 섹시할 수 있구나"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스라엘 여군들 속옷 댄스 영상 링크 (http://youtu.be/N0huCxKYjpE)


dymoon@tf.co.kr
콘텐츠 운영팀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