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 결혼…단독 보도 후 결혼까지(영상)
입력: 2022.07.25 16:52 / 수정: 2022.07.25 16:54

[더팩트ㅣ김연수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32)와 팝페라 가수 고우림(27)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5일 김연아와 고우림의 소속사는 오는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는데요. 앞서 <더팩트>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전제 열애 소식을 단독 보도했습니다. ([단독] '피겨여왕' 김연아 ♥ '팬텀싱어' 고우림, 결혼 전제 '열애')

김연아 측은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도 알리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는데요.

<더팩트>가 두 사람의 결혼 전제 열애 소식을 보도한 지 30분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 소식을 발효한 양측 소속사에 따르면 고우림과 김연아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3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더팩트>가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처음으로 확인한 것은 지난 주말이었습니다. 지난 23일 두 사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시간을 내 영화 관람을 하는 등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함께하는 시간 내내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어린 표정만으로 '뜨거움'과 '달달함'이 감지됐습니다.

water88@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