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8월 '스폰지밥' 캠페인을 맞아 신제품 도넛 4종을 선보이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PC그룹 제공 |
[더팩트ㅣ안옥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8월 만화 '네모네모 스폰지밥' 캐릭터 매력을 살린 제품과 디자인 패키지를 선보이는 '스폰지밥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과 함께 이달의 도넛 4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8월 이달의 도넛은 '청포도 아일랜드',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총 4종이다.
'청포도 아일랜드'는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과일 타르트 도넛으로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상큼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는 파인애플 필링이 가득 들어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는 파인애플 글레이즈드를 입힌 도넛으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는 코코넛의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
캠페인 관련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스폰지밥 바스세트'를 2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함께 선보인 '스폰지밥 틴케이스', '스폰지밥 쇼퍼백' 등 판촉물은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일부 매장에서 조기 품절된 상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스폰지밥과 만나 더욱 특별해진 8월 이달의 맛이 판매를 시작한 지난 1일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던킨도너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도넛 신 메뉴와 다양한 스폰지밥 판촉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