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IT >게임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온천 콘텐츠 개봉박두
입력: 2017.10.25 15:52 / 수정: 2017.10.25 15:52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콘텐츠인 온천은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넥스트플로어 제공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콘텐츠인 온천은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넥스트플로어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최상위 콘텐츠인 온천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25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오는 27일 출시 1주년을 맞는다. 온천은 오는 11월 8일 실시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등장한다. 기존 세계관과 차별화된 설정을 지녔다는 것 외에는 알려진 게 없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인 '데빌라이브'도 공개된다.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6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레이드를 이용하면 5성 아리아·비너스 등 걸그룹 콘셉트로 구성된 보스 차일드(핵심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인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그는 '창세기전 시리즈' '블레이드앤소울'의 아트 디렉터로 국내외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하루 최대 접속자수 31만 명 등을 기록하고 있다. 연내 일본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자수는 벌써 70만 명 이상 돌파했다.

김형태(사진) 시프트업 대표는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등 아트디렉터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더팩트 DB
김형태(사진) 시프트업 대표는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등 아트디렉터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더팩트 DB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