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카테고리 매니저(CM) 추천 쇼핑 키워드를 활용한 '브랜드 팩토리'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G마켓 제공 |
[더팩트│황원영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인기 많은 제품만 엄선한 '브랜드 팩토리' 코너를 론칭한다.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CM)가 추천하는 쇼핑 키워드를 활용해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우선, 첫 번째 '브랜드 팩토리' 행사로 디지털 카테고리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모던 디바이스편'을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인텔의 최신 CPU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이 탑재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 LG, 마이크로소프트, ASUS, HP, DELL, 레노버, 에이서, 한성 등 총 9개의 노트북 제조사의 신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간 10개 상품의 릴레이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모던 디바이스편' 론칭 기념으로 최대 20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등 프리미엄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스마일 캐시 3만 원을 지급한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트렌드를 이끄는 대형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으고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 '브랜드 팩토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