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조던·볼트·메시 앞세워 캠페인 실시
입력: 2017.05.31 11:48 / 수정: 2017.05.31 11:49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스포츠스타인 마이클 조던, 우사인 볼트, 리오넬 메시 등을 모델로 앞세워 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스포츠스타인 마이클 조던, 우사인 볼트, 리오넬 메시 등을 모델로 앞세워 '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더팩트ㅣ이성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붐업 조성을 위해 글로벌 스포츠스타 '마이클 조던', '우사인 볼트', '리오넬 메시'를 모델로 앞세워 '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게토레이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및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광고, 스페셜 패키지, 소비자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콘셉트인 '스포츠 영웅을 통한 감동이 현실이 된다!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광고는 농구, 육상, 축구 등 스포츠 활동을 하며 한계를 넘어서는 순간에 땀 그 이상을 잃게 되고, 수분과 미네랄, 에너지 재충전에 도움을 주는 게토레이를 마시면 그 순간 나도 스포츠 영웅처럼 된다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광고와 함께 조던, 볼트, 메시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소비자 이벤트 내용이 담긴 600ml 용량의 스페셜 패키지 4종(레몬, 화이트, 블루볼트, 그린애플)이 8월까지 한정 생산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ngro5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