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한국타이어, 4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입력: 2017.04.04 14:50 / 수정: 2017.04.04 14:50

한국타이어는 4년 연속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았다.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4년 연속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았다. /한국타이어 제공

[더팩트ㅣ이성로 기자] 한국타이어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Red Dot Design Award 2017)’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4년 연속 '본상(Winner)'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본상의 주인공인 '아이 핏(I FIT)'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겨울용 타이어다. 아쿠아 슬러시 에지 그루브와 3D 윈터 사이프 트래드 디자인으로 접지력을 강화해 젖은 노면과 눈길·빙판길에서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속도감 있는 주행도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의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도약의 핵심 과제인 멀티브랜드 역량 강화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과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디자인의 혁신성·기능성·환경 친화성·내구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한다.

sungro5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