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백화점 3사, 이색상품·온라인·명품…‘코리아 세일 페스타’ 2막 연다
입력: 2016.10.06 06:16 / 수정: 2016.10.06 09:33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첫날인 지난달 29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백화점에서 많은 시민과 중국인 관광객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임세준 인턴기자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첫날인 지난달 29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백화점에서 많은 시민과 중국인 관광객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임세준 인턴기자

[더팩트│황원영 기자]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3사가 새로운 이벤트와 대형 행사 등 다양한 쇼핑 혜택으로 무장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2막을 열고 연중 최대 소비 특수를 이어나간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홈쇼핑과 협업한 행사를 비롯해 이색상품전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안산점은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6일부터 11일까지 1층 광장에서 ‘롯데홈쇼핑 직매입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에서 처음으로 홈쇼핑과 연계해 진행하는 상품행사로 홈쇼핑의 직매입 상품 중 스크레치 상품 등을 백화점 행사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나인웨스트, 이지스피릿, 페스포우, 다니엘에스떼, 케네스콜 등 7개 브랜드 총 18억 원의 물량을 준비해 잡화, 의류 상품 중심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8일 오후 3시와 5시에는 홈쇼핑 전문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홈쇼핑 스튜디오 & 경매쇼’를 진행한다. 경매쇼에서는 앵클부츠, 다운코트 등 10여종의 상품을 1000원부터 시작해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6일부터 9일까지 ‘세텍(SETEC)’ 제 1전시관에서는 총 130억 규모의 클럽, 용품, 의류 등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백화점 골프쇼’가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주말 고객 집객을 위해 각 점포 행사장에서 ‘노마진 상품전’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성·여성패션·잡화·식품 상품군에서 총 1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10층 문화홀에서 동시에 ‘SK패션 그룹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DKNY, 클럽모나코, 타미힐피거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총 80억 규모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과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온라인몰에서도 행사장에서 판매되는 1000여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정부와 유통업체 제조업체 등 총 294개사가 참여했으며 31일까지 이어진다.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정부와 유통업체 제조업체 등 총 294개사가 참여했으며 31일까지 이어진다.

압구정본점은 지하 2층 해당 매장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슈즈 특가전’을 진행해 부츠, 구두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7일부터 9일까지는 5층 대행사장에서 말로, 가이거 등 해외 패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파코 인터내셔널 종합전’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5일부터 오는 9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중고(中古) 골프 페어도 진행한다. 행사에선 국내 중고 골프채 시장 1위 브랜드 ‘골프프렌드(골때려골프)’와 함께 젝시오·미즈노·마루망 등 유명 브랜드 중고 골프 클럽을 정상가 대비 3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30억 규모다. 또한 보그너, 핑, 잭니클라우스 등 골프 의류도 30~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골프 의류를 30만 원·60만 원·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F/W 신상 명품·쥬얼리·시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어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버버리, 구찌, 프라다, 몽블랑, 보메 메르시에, 티쏘 등 현대 H몰 입점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소비 특수를 잇기 위한 초특가 행사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6일부터 9일까지 본점에서는 신세계 직매입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유명브랜드 클리어런스’가 펼쳐진다.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행사에서는 분더샵, 블루핏 등 신세계에서 직매입으로 운영하는 200억 물량의 럭셔리 직매입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고객들의 호응이 가장 좋았던 패션·식품·잡화·생활의 30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70% 까지 할인판매하는 ‘와우 프라이스’ 행사를 더욱 강화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는 생활브랜드인 ‘랄프로렌홈, 피숀, 존루이스’ 브랜드 또한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은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6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삼성, 시티, SC제일은행)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머그잔과 음료교환권, 백화점 멤버스바 이용권, 상품권 교환권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패키지를 증정하고,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서 패션장르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가렛 호웰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와 SC제일은행 제휴 1주년을 기념해 제휴카드인 신세계360체크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hmax87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