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아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소프트맥스 제공 |
인스턴스 던전 클리어 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소프트맥스는 PC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에서 무한대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회사 측에 의하면 ‘창세기전4’는 임시점검 등을 통해 채널 자동 변경과 지역 간 이동 시 로딩 속도 40% 등을 개선했다.
‘창세기전4’는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한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총 3일간 ‘시간의 모래’ 45g도 준다. 1일 접속한 이용자들은 시간의 모래 10g, 오는 2일 접속한 이용자는 시간의 모래 15g, 오는 3일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시간의 모래 20g을 증정한다.
‘창세기전4’ 공식 홈페이지에선 1일부터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정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창세기전4, 최고의 매력을 찾아라’ 행사를 진행 중이다.
소프트맥스는 중국, 일본, 대만과 동남아 등 아시아권과 북미유럽 등 메이저 게임배급사 들을 상대로 ‘창세기전4’의 해외 판권 영업을 위한 2차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