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11일 제주호텔신라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호텔신라 제공 |
제주신라호텔, 겨울방학 맞이 패키지 실시
[더팩트|김아름 기자] 겨울방학으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이 놀이 체험 마케팅을 속속 마련하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도 아이들 눈높이에 마준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텔신라는 11일 제주신라호텔이 키즈 아일랜드에서 펼쳐지는'키즈 파티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즈 아일랜드는 호텔 1층에서 자리한 곳으로 매일 오후 8시부터 8시 50분까지 50분간 키즈 파티가 열린다. 파티에 입장하면 아이들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해줄 레저 전문 직원 G.A.O(Guest Activity Organizer) 와 함께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해 댄스 타임과 각종 미션 수행, G.A.O.를 이겨라! 게임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중앙에는 파티 테이블이 마련돼 마카롱과 수제 쿠키, 초콜릿 등의 달콤한 키즈 메뉴와 유기농 음료수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 마련된 플로팅 시네마에서는 매일 저녁 6시 에니메이션 상영, 아이들이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키즈 파티 패키지는 2박 투숙 시 엄마 아빠의 로맨틱한 휴식을 위한 와인파티 2인 1회 입장권과 3만 원 할인 혜택이, 3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가마보코 세트 1회와 9만 원 할인 혜택도 추가 된다. 별도 참가비를 지불할 경우 레저전문직원 G.A.O.와 함께 떠나는 감귤 따기 프로그램, 요리 클래스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 파티 패키지 가격은 1박 32만 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이용기간은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다.
beautiful@tf.co.kr